GS25, ‘이모카세 1호’ 등 흑백요리사 4인방과 손잡고 ‘편수저 시리즈’ 출시
이번 주제는 “CU vs GS25…편의점으로 번진 ‘흑백요리사’ 열풍”입니다.
편의점업계가 국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유명 셰프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습니다.
13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한 ‘밤 티라미수 컵’을 12일 선보였습니다.
GS25도 흑백요리사 셰프 모시기에 나섰습니다. GS25는 ‘이모카세 1호(김미령 셰프)’, ‘만찢남(조광효 셰프)’, ‘일식끝판왕(장호준 셰프)’, ‘철가방요리사(임태훈 셰프)’ 등 인기 출연 셰프들과 손잡고 오는 17일부터 공식 협업 상품인 ‘편수저 시리즈’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CU는 흑백요리사 경연 중 편의점 미션 세트장 제작과 협찬을 맡았고 GS25는 넷플릭스 공식 파트너사라는 점에서 발 빠르게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셰프와 협업에 나설 수 있었던 것으로 분석됩니다.
두 편의점이 선보일 흑백요리사 헙업 제품에 대해 취재했습니다. <편집자 주>
[저작권자ⓒ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