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 삼겹살에 LG·삼성 TV 파격 할인, 백화점 이용 금액 50% 리워드 추첨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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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들이 6일부터 시작되는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를 홍보하고 있다. G마켓·옥션은 오는 13일 시작되는 신세계그룹의 ‘쓱데이’ 기간 행사 규모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G마켓 제공 |
[뉴스밸런스 = 최혜진 기자] 신세계그룹이 주최하는 대규모 쇼핑 축제 ‘2023 대한민국 쓱데이’가 한 주 앞으로 다가왔다.
6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쓱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4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1년에 단 한 번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참여하는 등 온‧오프라인 유통 역량을 선보이며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로 꼽힌다.
올해는 G마켓·SSG닷컴 등 온라인 계열사부터 이마트·신세계백화점까지 20개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 1조5000억원 물량의 최대 규모‧혜택을 선사한다.
오프라인 행사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며, G마켓·옥션은 6일부터 시작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의 마지막 일주일을 쓱데이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
올해 행사 주요 내용으로는 삼겹살 등 먹거리 최대 50% 할인과 삼성전자·LG전자와 함께 기획한 '쓱데이 전용 가전 스페셜 패키지'(이마트), 최대 15만원 할인과 매일매일 20% 할인 쿠폰(G마켓‧옥션), 최대 15% 할인쿠폰(SSG닷컴), 이용 금액의 최대 50% 리워드 추첨(백화점), 프리미엄 브랜드 최대 50% 페이백(신세계인터내셔날), 쓱데이 한정 여행·다이닝 패키지(조선호텔), 총 1000만원 쇼핑 적립금 페이백(신세계라이브쇼핑) 등이 있다.
아울러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해 고객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온·오프 계열사 협업 공동 라이브 방송, 스타필드 캐릭터·모빌리티·크리스마스 쇼, W컨셉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스토어 등을 준비했다.
신세계그룹은 본격적인 쓱데이 행사를 앞두고 지난 1일부터 온·오프라인 고객 참여형 사전 이벤트로 행사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SSG닷컴 내 행사 페이지에서 각 그룹사가 준비한 대표 상품 40종을 소개하고 고객투표를 받는 공동 온라인 이벤트 '쓱데이 어워즈'를 선보였다. 신세계그룹 임직원들이 쓱데이만을 위해 1년여 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상품들을 소개하는 행사로, 쓱데이가 단순 할인 행사가 아닌 고객을 위한 상품 중심 행사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와 함께 1일부터 6일까지 SSG닷컴, G마켓, W컨셉,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온라인 관계사 상품 20여 종을 선보였고, 7일부터 12일까지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이마트24 등 오프라인 관계사 상품 20여 종을 공개한다.
가장 기대되는 상품에 투표한 참여 고객에게 ‘적립금 스크래치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한다. ‘적립금 스크래치 이벤트’에선 쓱데이 행사 기간 내 사용 가능한 SSG머니를 최대 5만원까지 100% 증정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명품 가방,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 S.I.VILLAGE 포인트,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SSG닷컴 모바일 상품권 등 그룹사별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데 이어 추첨을 통해 총 3500여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12일까지 진행되는 ‘쓱데이 어워즈’ 고객투표 기간 중 초대한 친구가 투표에 참여할 때마다 스크래치 이벤트에 1회 추가 응모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올해 참여 계열사는 이마트, G마켓, SSG닷컴, 프라퍼티, 스타벅스, 이마트24, 에브리데이, 신세계푸드, 조선호텔, L&B, W컨셉, I&C, 신세계건설(레저부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인터내셔날, 사이먼, 라이브쇼핑, 신세계까사, 면세점, 센트럴시티(호텔) 등 20곳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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