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밸런스 = 송재우 기자]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서울 한 대형마트에는 케데헌 협업 상품이 진열대를 가득 메우고 있다.
농심은 '케데헌' 과 협업한 상품을 글로벌 시장에 앞서 국내 선보인 상품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지난달 29일 자사몰을 통해 공개한 '케데헌 한정판 신라면' 1000세트는 판매 1분 40초 만에 완판됐다.
'케데헌'은 소니 픽처스 애니메이션이 제작한 넷플릭스 콘텐츠로 K팝 아이돌과 한국 문화등을 주로 다룬 컨텐츠로 K팝 열풍에 힘입어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다.
[ 송재우 기자 sjw@newsbalance.co.kr]
[저작권자ⓒ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