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각 굿즈 등장”…롯데웰푸드, 어프어프와 껌 콜라보 굿즈 선봬

진유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6 15:47:19
  • -
  • +
  • 인쇄
/롯데웰푸드
[뉴스밸런스 = 진유선 기자] 롯데웰푸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와 롯데껌X어프어프’ 협업 굿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귀여운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해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다.

 

이번 협업의 첫 번째 라인업은 전자기기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에폭시 케이스(6), 더블 키링(3), 맥세이프 카드 슬롯(3), 아크릴 스마트톡(4), 아이패드 커버 케이스(2) 등 총 18종이 출시된다.

 

제품에는 롯데껌의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후레쉬민트등 네잎클로버 모양의 럭키 롯데껌 에디션과 어프어프의 대표 캐릭터인 곰돌이 코비’, 고양이 치치가 함께 디자인됐다.

 

제품의 콘셉트는 행운이다. 네잎클로버 모양과 함께 ‘Good luck to you(행운을 빌어요)’, ‘Have a lucky day(행운 가득한 하루 되세요)’ 등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파란색, 초록색, 노란색 등 청량한 색감을 활용해 시각적인 즐거움도 더했다.

 

롯데껌X어프어프 굿즈는 어프어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지그재그, 카카오선물하기, 크림(KREAM)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차 라인업으로 보냉백, 런치백, 러그 등 리빙 상품이 하반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껌과 MZ세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미치코런던과 협업한 추억의 패션 굿즈를 선보였고, 블루베리껌을 재출시하며 레트로껌 시리즈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일상 속 행복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어프어프와 함께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굿즈를 선보였다앞으로도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껌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