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광고 캠페인과 함께한 배우 김태리./현대그린푸드 |
그리팅은 지난 2020년 국내 최초로 론칭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로, 단백질, 저당, 저칼로리 등 건강 관리 목적에 맞춘 다양한 식단을 제공해왔다.
특히 고령층을 위한 시니어식단과 함께 국내 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메디푸드 식단을 출시하며 국내 케어푸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김태리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건강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쌓아왔으며, 이는 신선한 식재료로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고 건강한 식문화를 추구하는 그리팅의 브랜드 방향성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건강을 쉽게, 그리팅’이라는 주제로, 영양 균형이 잘 맞춰진 케어푸드를 통해 소비자가 손쉽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점을 강조했다.
광고 영상에서 김태리는 ‘그리팅 관제 센터’에서 식단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 목소리를 듣고, 다양한 케어푸드 식단을 제안하는 역할을 맡았다. ‘맛있는 건강식’과 ‘식단 관리’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해 유튜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송출할 예정이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그리팅의 경쟁력과 인지도를 한층 더 끌어올려 국내 케어푸드 리딩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