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상반기 매출 전년 대비 32% 신장

진유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5 13:26:53
  • -
  • +
  • 인쇄
 /동아오츠카

[뉴스밸런스 = 진유선 기자]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의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6월 한 달 매출로만 놓고 봤을 땐 145% 신장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보이기도 했다.

 

4~5월 맘카페 체험단 캠페인과 블로그 포스팅 진행으로 이온워터 월간 검색량이 2만여 건에 달했고 ‘이온음료’ 검색 시 최상단에 노출되며 매출까지 이어졌다는 게 내부 판단이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동아오츠카 대표 브랜드인 포카리스웨트 후속 브랜드다. 물처럼 산뜻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음료다. 수분과 전해질 보충을 위한 이온음료 기능은 유지하면서 깔끔하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저칼로리 워터리음료다. 일상 속 수분감 유지를 위해 음료를 섭취하고 싶지만 칼로리를 걱정하는 소비자를 위한 트렌드 맞춤형 제품이다.

 

이준철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이온워터는 일상생활 속 수분순환을 지키는 저당, 저칼로리 데일리 밸런스 이온음료이다”며 “향후 다양한 소비자에게 해당 제품이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고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