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더블 멤버십’ 도입…할인권과 쿠폰팩 동시 지원

진유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7 13:13:36
  • -
  • +
  • 인쇄
  /신세계라이브쇼핑
[뉴스밸런스 = 진유선 기자]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내달부터 신규 ‘더블 멤버십’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더블 멤버십은 새로 도입된 ‘멤버십 할인권’과 등급별로 지급하던 ‘쿠폰팩’ 두 가지를 동시에 활용해 할인 혜택을 확대한 것이다.  

 

먼저 신세계라이브쇼핑은 5% 멤버십 할인권을 새롭게 적용한다. 고객의 등급에 따라 최대 20만원까지 부여되며, 방송과 모바일에서 구매하는 상품 결제액의 5%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모바일 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또한 쿠폰팩은 산정 기준을 낮췄다. 등급 산정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3개월로 단축하고 금액과 상관없이 단 1번만 구매만으로 기본 등급을 부여해 쿠폰팩을 지급한다.  

 

멤버십 혜택은 쇼핑 횟수가 많을수록 혜택이 증가하는 구조로, 이번에 신설된 VVIP 등급의 경우 고객들은 매달 최대 26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더블 멤버십 도입을 알리기 위해 오는 28일부터 100% 적립금 지급과 골드바 경품 행사 등을 펼친다.

 

김성준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디지털담당 상무는 “고객이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혜택을 통해 단골 고객을 늘려 나갈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이 더블 멤버십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