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배스킨라빈스가 설 명절을 맞아 한국 전통 간식 한과를 아이스크림으로 풀어낸 ‘아이스 찹쌀 한과’를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
이번 신제품은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약과, 떡 등 전통 음식을 다채롭게 즐기는 ‘K-디저트’ 열풍에 발맞춰 기획됐다고 한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아이스 찹쌀 한과’는 쫀득한 찹쌀떡에 곡물 크런치를 더해 한과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쌀ㆍ고구마ㆍ흑임자ㆍ조청 등 한국적인 원료를 활용한 제품으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한 가지 맛으로 구성된 단품(3개입) 외에도 4가지 맛을 모두 담은 ‘아이스 찹쌀 한과 세트(12개입)’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명절 분위기를 담았다. 한국 전통의 ‘색동’ 컬러를 모티브로 화려한 색감을 살렸으며, 선물세트는 이동 편의성을 고려한 핸들 박스 형태로 제작해 실용성을 더했다. 여기에 귀여운 꽃 모양 태그도 함께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설 연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일부터 1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아이스 찹쌀 한과’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앱 멤버십 바코드를 스캔하면 세트 4,000원, 단품 1,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전통 간식인 한과를 새로운 식감과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이색 명절 디저트를 선보였다. 온 가족들과 함께 바삭하고 달콤한 ‘아이스 찹쌀 한과’를 즐기며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