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베트남행 한국 여행객에 ‘무료 eSIM·면세점 특전’

김성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12:28:38
  • -
  • +
  • 인쇄
연말 베트남 여행객에 ‘데이터 공짜’…SkyFi eSIM 무료 제공
비엣젯항공 탑승객에 롯데면세점 골드 등급 혜택 제공…최대 15% 할인
  ▲비엣젯항공이 연말을 맞아 한국 여행객에게 무료 eSIM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비엣젯항공 제공
[뉴스밸런스 = 김성호 기자] 비엣젯항공이 연말을 맞아 베트남행 승객에게 무료 SkyFi eSIM과 롯데면세점 골드 등급 혜택을 제공하며 여행 편의를 한층 끌어올렸다. 통신부터 쇼핑까지 챙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연말연시 베트남으로 향하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실속 있는 연말 여행이라는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3일 베엣젯항공에 따르면 오는 31일까지 비엣젯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베트남행 항공권을 예매하는 승객에게 500MB 고속 데이터가 포함된 ‘SkyFi eSIM’을 무료로 제공한다.(재고 소진 시 종료).

제공되는 eSIM은 베트남 도착 후 31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 서비스 선택 단계에서 무료 옵션을 선택하면 결제 완료와 동시에 이메일로 발송돼 QR 스캔만으로 즉시 활성화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베트남행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이 내년 5월 4일부터 28일 사이에 여행할 경우, 20kg 무료 위탁수하물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국 여행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국내 롯데면세점에서 탑승권을 제시하면 최대 15% 할인과 함께 LDF PAY(일부 조건 적용)가 제공된다. 명동 본점과 롯데타워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 시 스타라운지 이용 혜택과 무료 음료 쿠폰까지 더해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제휴는 비엣젯항공을 선택한 한국 여행객들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더하는 서비스로 평가된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과 한층 강화된 한-베 노선 연결성을 통해 비엣젯항공은 한국 여행객들에게 더욱 높은 편의성과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승객들은 비엣젯항공의 폭넓은 노선망을 활용해 베트남 주요 도시를 합리적인 운임으로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현재 인천·부산·대구에서 호찌민, 하노이, 다낭, 나트랑, 하이퐁, 푸꾸옥 등 베트남 핵심 지역을 잇는 최다 직항 노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태지역 주요 도시로 이어지는 환승 접근성도 뛰어나 한국 여행객들의 이동 선택지를 더욱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