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신상출시 편스토랑’과 손잡고 우승 메뉴 제품화

진유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8 12:11:37
  • -
  • +
  • 인쇄
KBS 2TV 요리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출연진 단체사진. /아워홈
[뉴스밸런스 = 진유선 기자] 아워홈은 새로운 시즌을 맞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편스토랑은 스타 셰프, 연예인들이 월별 주제에 맞는 이색 레시피를 소개하고 요리 대결을 펼치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3주에 걸친 요리 대결을 통해 우승 메뉴가 선정되며, 방송 종료 후 제품화 및 출시돼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이번 시즌에는 아워홈이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콘셉트를 적용, 아워홈의 조리 노하우가 담긴 집밥용 간편식을 선보인다.

 

셰프, 연구원, 마케터 등 전문가로 구성된 아워홈 평가단이 주제별 대결 메뉴 평가를 실시하며 이후 요리 본연의 맛품질을 살린 독창적인 제품으로 구현해 출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덮밥 메뉴대결을 주제로 스타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최종 우승 메뉴는 내달 11일 방송 종료 후 아워홈 미식 냉동도시락 온더고제품으로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아워홈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 출연을 시작으로 우수한 맛품질 기반의 간편식 제품 경쟁력을 대중에게 알리고 친숙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힘쓸 계획이라며 아워홈 역량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