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의자 등 홈퍼니싱 제품 300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
| ▲이케아 코리아는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영감을 주는 오피스 공간’ 할인 행사를 11월 1일부터 두 달간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 제공 |
행사 기간 이케아의 비즈니스 고객 대상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가 비즈니스 구매 상담 또는 비즈니스 스타일링 서비스를 이용해 책상과 의자를 포함한 홈퍼니싱 제품을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책상, 의자 결제액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공간과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한 밋손 책상, 깔끔한 디자인과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는 A자 다리 덕분에 공간 활용도가 높은 트로텐 책상,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함을 유지해 집중력을 높이는 마르쿠스 사무용 의자, 기울기와 높이 조절이 가능한 롱피엘 팔걸이 회의 의자 등이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의 성장을 돕는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간단한 가입만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고객 전용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에게는 제품 및 서비스 특별가,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무료 온라인 교육, 임직원을 위한 호텔 및 여행 상품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매장 내 상담 또는 온라인 화면 공유를 통해 오피스, 카페, 레스토랑, 숙박업소 등 비즈니스 공간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운영한다. 최대 1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구매 상담’은 이케아 비즈니스 전문팀이 비즈니스 공간을 위한 제품 추천 및 배치를 제안한다.
제곱미터당 2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스타일링’은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비즈니스의 특성에 맞춰 콘셉트 및 아이디어 제안, 3D 가구 배치 도면 제공 등을 아우르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간단한 솔루션만으로도 구성원의 집중력과 만족도를 높이는 오피스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비즈니스 고객이 이케아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영감 가득한 오피스 공간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