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고객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제공 |
올해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카리나와 함께하는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파티로의 초대’를 주제로 진행된다. 지난 1일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카리나가 ‘파스쿠찌 원더랜드’에서 커다란 케이크들에 둘러싸여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장면이 담겼다.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케이크 6종, 조각 케이크 5종 등 총 11종의 케이크를 이달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오는 14일에는 레드벨벳 시트와 피스타치오 무스, 치즈 프로스팅을 층층이 쌓아 올리고 화이트 크림으로 장식해 눈 덮인 트리 모양을 완성한 ‘원더랜드 트리’, 카라멜 바나나 콤포트와 카라멜 크림으로 달콤함을 더한 귀여운 눈사람 모양의 ‘화이트 스노우맨’ 등 홀케이크 2종과 조각 케이크 4종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인 ‘원더랜드 트리’는 잘랐을 때 보이는 층층이 쌓인 그린·레드·화이트 컬러의 단면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높여준다.
다음달 5일에는 홀케이크 4종과 조각 케이크 ‘딸기트리’가 추가로 공개된다. 진한 초코 시트 사이 사이에 초코 크림과 화이트 초코 크림, 아마레나 체리&가나슈 크림 등 세 가지 초코 크림을 더한 ‘메리 초코베리’, 딸기 콤포트가 올라간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 케이크를 화이트 크림으로 감싸고 생딸기를 올린 ‘홀리데이 스트로베리’, 바닐라 레제르 크림과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진 선물 상자 모양의 ‘마법의 선물’, 진저맨 쿠키 장식이 포인트인 초코 케이크 ‘원더랜드에 놀러온 진저맨’ 등이다. 이탈리아 정통 크리스마스 디저트 ‘골든 파네토네’도 함께 선보인다.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12월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 얼리버드’(11월 3~9일) 기간에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6종을 40% 혜택가에, ‘얼리버드’ (11월 10~19일) 기간에는 30% 혜택가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이후 1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기간에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25% 할인 또는 15% 할인 & 카리나 브로마이드 증정(2종 1세트, 선착순 한정 수량)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화려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파스쿠찌 케이크와 함께 달콤하고 특별한 연말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