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와 함께 즐겨요…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서 3일간 펫 페스티벌

진유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2 10:07:52
  • -
  • +
  • 인쇄
국내 스타벅스 최초의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 전경. /스타벅스 코리아
[뉴스밸런스 = 진유선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4~163일간 더북한강R점에서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코코스퀘어와 협업해 행사 기간 동안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매일 오후 4~6시까지 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에 세계 독쇼 대회 우승자의 퍼레이드 공연, 15일에는 전문 모델과 반려견이 함께하는 펫스타 펫션쇼, 16일에는 분리수거 밴드와 DJ 아스터의 디제잉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오전 11~오후 6시 세계 대회 수상자들이 참여하는 독쇼, 댄스쇼, 원반던지기쇼 등 다양한 실외 운동회인 펫림픽’, 코코스퀘어 전문 트레이너가 현장에서 상담과 행동교정 도움을 주는 무엇이든 물어보개를 진행한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하는 퍼스널 컬러 진단 서비스인 펫스널 컬러도 선보인다.

 

매장 지하 1층에서는 퍼리스 부스를 열고 퍼리스 캐릭터 갤러리와 굿즈를 판매하고, 코코스퀘어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소개하는 팝업 공간을 마련한다. 현장에서 촬영한 반려견의 사진을 활용한 의류 커스터마이징 부스도 운영한다.

 

스타벅스는 20221월 국내 최초의 반려동물 친화 매장인 더북한강R점을 오픈한 후 펫티켓,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확산해왔다.

 

2023년에는 매장 내부를 개조해 반려동물과 함께 머물 수 있는 공간을 개편하고, 지난해 1월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출입하고 취식할 수 있는 구리갈매DT점을 오픈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