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선보인 겨울 시즌 음료 4종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잔을 돌파했다. /이디야커피 제공 |
이번 시즌 음료는 ▲생과일 제주 감귤주스 ▲치즈폼 딸기라떼 ▲딸기 감귤 티 ▲딸기 자두 요구르트 등으로 딸기와 감귤을 활용해 계절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는 ‘생과일 제주 감귤주스’. 제주산 감귤을 그대로 갈아 만든 신선한 맛이 강점으로, 매 여름철 호응을 얻었던 생과일 수박주스·생과일 토마토주스의 인기를 이어가며 ‘시즌 생과일 주스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치즈폼 딸기라떼’와 ‘딸기 자두 요구르트’ 역시 달콤·상큼한 겨울 과일의 조합으로 고객 접점을 더 넓혀가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이디야커피는 시즌 음료와 연계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도 적극 운영 중이다. 이디야멤버스 앱에서는 이달 14일까지 겨울 신메뉴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00명에게 시즌 음료 랜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소 300원부터 최대 2,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겨울 시즌 음료 구매 후 적립 및 응모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톰과 제리: 황금나침반 대소동’ 콜라보 키링 굿즈 세트와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운영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 음료는 제철 과일의 신선함과 색감을 강조한 메뉴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특색을 살린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